대메뉴

대메뉴 설명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조사개요

조사기간
2024. 5. 16. ~ 5. 31.
조사기관
(주)효산경영연구소
조사방법
면접조사, 문자조사, 메일조사
조사인원
330명
기타
지수산출방법, 사업장별 가중치 등은 보고서로 별도 확인
보고서
2024년도 서대문구도시관리공단 외부고객 만족도 조사 결과보고서.pdf

조사결과 (종합만족도/점)

85.72023년 대비 1.6점 하락
* 현 가중치를 적용하기 전의
2023년 점수: 87.3

사업장별 종합만족도

구 분 ‘23년 ‘24년 증감 표본수
종합만족도 점수 86.9 85.7 △1.2 330
행복이룸센터 89.6 93.3 3.8 15
거주자우선주차제 90.8 89.1 △1.7 50
창업지원센터 70.8 67.2 △3.6 10
대학생임대주택 91.7 78.7 △13.0 10
서대문문화체육회관(체육) 85.1 80 △5.0 25
인조잔디구장 88.8 96.5 7.7 10
궁동체육관 89.1 91.3 2.2 10
홍제배드민턴장 83.6 88.5 4.9 10
북아현문화체육센터(체육) 88.3 77 △11.3 25
서대문문화체육회관(문화) 85.1 77.8 △7.3 25
북아현문화체육센터(문화) 88.3 88.7 0.5 25
서대문형무소역사관 85.9 87.4 1.4 50
이진아기념도서관 85.8 90.2 4.4 50
홍은도담도서관 87.0 83.0 △4.1 15
* 서대문문화체육회관과 북아현문화체육센터는 체육과 문화 분야에 점수를 중복으로 사용하여 비교

평과결과

이번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종합만족도가 전년 대비 1.2점 하락하였습니다. 이번 고객만족도 조사는 남가좌새롬어린이도서관의 리모델링으로 대상 사업장, 표본수, 가중치가 변경되었습니다.
여러분의 니즈를 보다 세밀하게 파악하여 개선계획을 수립, 공단 경영에 적극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우리 공단 임직원 일동은 고객 여러분께서 공단 이용 경험에 더욱 만족하실 수 있도록 주민 감동 경영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담당부서 : 기획감사부
  • 문의전화 : 02)360-8514
Qu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