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메뉴

대메뉴 설명

경영평가결과

2025년(2024년 실적) 경영평가 결과

평가기관
행정안전부·지방공기업평가원
평가기간
2025. 4월 ~ 6월
평가방법
사전심의, 본심사, 보완심사
평가내용
2024년도에 우리 공단이 추진한 사업실적 및 목표 달성의 노력도를 경영관리, 경영성과 2개 대분류 평가지표로 구분하여 평가

평가결과

등급
※ 서대문구도시관리공단 설립 이후 행정안전부 주관 전국 1위 최초 달성 및 자체 최고점 갱신
※ 행정안전부 주관 평가대상(도 주관 기초 상수도 제외)인 전체 168개 기관 중 전국 1위

세부내용(지표별 점수)

세부내용(지표별 점수)
평가지표 배점 득점
경영관리 리더십 경영층의 리더십 5 4.41
전략 및 혁신 7 6.45
경영시스템 재무관리 10 9.32
조직·인사관리 5 4.42
윤리경영 4 3.58
사회적 책임 지역상생·협력 5 4.51
안전 및 환경 10 9.22
소통 및 참여 4 3.62
경영성과 주요사업 시설유지관리 및 활성화 노력 6 5.67
사업수입 7 7.00
1인당 시설관리실적 6 6.00
경영효율성과 대행사업비절감률 8 7.85
노동생산성 2 2.00
사업수지비율 3 3.00
고객만족성과 고객만족도 8 7.57
권장정책성과 권장정책 목표달성도 10 9.46
합계 100 94.08
  • 담당부서 : 기획감사부
  • 문의전화 : 02)360-8514
Qu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