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메뉴

대메뉴 설명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제 목 거주자 우선주차문의
작성자 손** 작성일 2024-11-28 10:00:38
처리부서 공공사업부 조회수 40
공개/비공개 공개 진행상태 답변완료
이번주 구역안내나 다른업무로 바쁘신 건 알지만
4회선 다
전화연결이 40분째안되어
글로
문의드려요

12월 배정자고
이제 목. 금. 우편 올 수 있는 날짜가
이틀 남았는데
아직 관련 안내문이나 스티커가 오지않았는데
발송 하신거 맞는 지 확인요청 드리구요.

원래 이렇게 이용 직전까지 우편물을
촉박하게 보내는 이유가뭔지 궁금합니다.
마지막 주보다 한주 전쯤에 보내는 건 무슨이유로 힘들까요
개선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혹여나 이용개시일이 되기전에.
우편과 확인
스티커가 미도착하면
이용은 어떻게 하면 되는걸까요
12월1일은 이제. 3일채 안남았습니다만
첨부파일
고객민원상담 게시물의 답변 내용 상세
처리부서 공공사업부
처리일시 2024-11-29 11:37:01

 안녕하십니까? 고객님께서 공단 홈페이지를 통해 제기하신 민원에 대해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먼저 방문 및 유선문의가 많아 통화연결이 어려운 점 죄송한 말씀 드립니다. 민원 접수 후 바로 유선으로 안내드린 것처럼 폭설 등으로 인해 배송이 지연되어 12월 5일 이전에 도착이 예상됩니다. 다만 주차증이 없어도 배정받으신 분들은 알림톡으로 안내받으신 구역에 12/1부터 주차가 가능하시고, 주차증이 필요하신 분은 업무시간 내 홍제견인차량보관소 방문 또는 홈페이지에서 주차증 출력이 가능하오니 이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출력방법: 홈페이지(https://rparking.sscmc.or.kr/) →나의 정보→신청 및 배정결과→주차권 출력(2025년으로 설정) 

 더 궁금한 사항은 서대문구도시관리공단 거주자우선주차 배정실(02-360-8531~4)로 연락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답변 만족도 평가]

수정 목록
  • 담당부서 : 기획감사부
  • 문의전화 : 02)360-8522

※ 비밀번호 입력하기

비밀번호   
Qu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