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피해구제 절차
환불 처리 절차
공단
고객면담 후
환불절차 안내
※유선포함
고객
환불신청서
작성 및 접수
공단
접수문서 및
관련규정 확인
공단
내부검토 후
결재 진행
환불 또는 반환
사업장별 환불 처리 유형
사업장 | 주요내용 |
---|---|
기획감사부 |
|
공공사업부 |
|
체육사업부 |
|
문화사업부 |
|
역사관사업부 |
|
도서관사업부 |
|
※ 사업장별로 '접수문서 및 관련규정'에 차이가 있어 구체적인 사항은 유선문의 요청 드립니다. |
사업장별 별도 운영 고객피해구제 절차
사업장 | 주요내용 |
---|---|
대학생 임대주택 |
|
창업지원센터 |
|
거주자우선주차 및 공영주차장 |
공단 고객면담 후 고객 의견진술서 및 심의위원회 위원회 공단 부과취소 |
- 담당부서 : 기획감사부
- 문의전화 : 02)360-8522
고객피해구제 절차 안내
주민 권익증진 및 알 권리 보장을 위해 고객피해구제 절차를 안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