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중심경영
소비자중심경영 실천 안내문
서대문구도시관리공단 임직원은 고객만족을 넘어 주민과 상생하는 기관의 구성원으로서
소비자의 내일과 함께 성장하며 발전할 수 있도록 다음과 같이 책임과 역할을 다하겠습니다.
- 우리는 공동체 발전과 소비자 중심의 경영을 최우선으로 하겠습니다.
- 우리는 열린 마음으로 소비자의 소리에 귀 기울이고 배려하며, 소비자 의견을 경영에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 우리는 소비자 불만 요인을 적극적으로 제거하고 최상의 서비스 상태를 유지하겠습니다.
- 우리는 소비자의 알 권리를 존중하며, 소비자가 알아야 할 유익한 정보는 적극 공개하겠습니다.
- 우리는 항상 친절하고 예의 바른 자세로, 소비자를 맞이하고 소비자의 의견을 최대한 존중하겠습니다.
서대문구도시관리공단 임직원 일동
- 담당부서 : 기획감사부
- 문의전화 : 02)360-8522